뽐뿌

결혼포럼 입니다.

상견례, 웨딩촬영, 드레스 선택 등 결혼식 준비부터 결혼 후의 이야기까지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결혼업체 홍보, 링크, 상호 노출 등은 금지하고 있습니다. 결혼에 대한 질문 및 상담은 [웨딩상담실]을 이용해 주세요.
어떤판단이 좋을까요?? 4
분류: 일반
이름: 쏘주쟁이


등록일: 2014-05-24 18:23
조회수: 679 / 추천수: 0









나이 32세  연봉은 2800정도 됩니다.

물론 솔로남이구요.ㅎㅎ

작년까지 옆에 여자친구가 없어도 언제 결혼할줄 모르는 일이니 기계적으로 돈을 모았습니다.

그래서 현재까지 모아놓은 돈이 약9천정도 되구요..

하지만 작년 말과 올해 초에 친구 소개로 4번정도 소개팅 해보면서 인연만나는게 정말 쉽지 않다는걸 느끼게 되었습니다.

작년 겨울에에 친구가 진짜로 개념찬 여자라며 강추한 여성분 마지막으로 소개팅을 해본후
현재는 결혼은 거의 접은 상태입니다.( 대화는 그어느 소개팅때보다 잘 주고 받았던거 같은데 여자분 눈이 넘 높아서 간접적으로 까임)

그러다 보니 생각이 바뀌더라구요. 언제 할지도 모르고, 심지어는 안하게 될수도 있는 결혼때문에

사고 싶은것도 참아 가며 집값이라도 한푼두푼 더 모으고 있는 제 자신이 한심해 보이더라구요.

집에서도 결혼 하라고 닥달 하지도 않으시고.. (그냥 너가 하고 살고싶은대로 하라고 하심)

그래서 아예 결혼생각 접고
연식이 13년이나된 중고차를 처분하고 내년1월에 3500만원짜리 새차를 사려고 생각중이예요.

한편으로는 새차살 기대감에 부풀어 있으면서도 또한편으로는 몇년동안 모은 9천인데 한방에 4천 가까이 증발한다는게...

사도 후회 안사도 후회... 약간 그런 상황이네요.


32세.. 결혼을 너무 일찍 접은 나이일까요? 혹시 모르는 여지가 있기에 일단 돈을계속 모으는게 날까요?
아니면
돈이 없어도 어떻게 결혼을 하긴하더라.. 혼자일때는 나도 좀 즐기면서 살자 이제는....

어느쪽이 현명한 판단일까요?

추천 0

다른 의견 0

  •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 상처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모티콘 사진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