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멸치였던 5개월된 헬린이 성장과정.. 20
분류: 운동일지
이름: 잭뉴뉴


등록일: 2019-08-22 12:00
조회수: 8246 / 추천수: 1





시작 : 178cm 70kg

현재 : 178cm 70kg

 

가슴시작 : 팔굽혀펴기12개씩 3세트. 겨우가능. 40kg도 힘겨웠습니다.

가슴현재 : 60kg 8개 5세트 진행중.

 

등시작 : 턱걸이0개

등현재 : 턱걸이6,5,5,4,4, 혹은 렛풀다운 67.5kg 10개 5세트  +  머신로우60~70 10개 4세트

(초기에 2개월차에 턱걸이 6개로 늘렸었는데 팔꿈치 부상 이후 턱걸이 전혀 안했더니 하나도 안늘었어요ㅋㅋㅋ)

 

스쿼트시작 : 50kg~3셋

스쿼트현재 : 70kg 10개 5세트

 

부상 : 2개월차 팔꿈치부상 치료 한달걸림

        4개월차 은은한 무릎통증 시작

        현재 거의 다 나았지만 무리하면 2일뒤 팔꿈치랑 무릎에 느낌이 싸하게 옵니다.

        항상 약간의 점짐적 과부하만 줘야하는데 무게나 횟수를 훅~ 올리려고하면 바로 부상올 것 같아요

        55키로로 10개를 했어도 60키로로 7개하려고 해도 살짝 과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2키로정도씩 무게를 올려야하는데 이 헬스장엔 그런 기구가 없네요.

        현재는 운동의 모든 촛점을 부상없이 무게올리기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눈바디 : 몸무게 똑같고. 뱃살 똑같습니다. 달리기 10분이상 안했어요.

           하지만 예전의 안재현같은 몸이었는데 지금은 평범한 느낌의 몸이 되었고

           밋밋했던 가슴이 무게를50키로~60키로로 올리면서 조금씩 튀어나오니 뱃살이 들어가는 느낌입니다.

           단점은 1개월차 팔꿈치 부상이후 가슴,등에만 집중하고 어꺠,팔은 포기했습니다. 전혀 안했더니 약간 아쉽네요=0=;;

 

 

식단 : 그냥 너무 과하지 않게 3끼니 다 먹습니다. 단백질은 30~40정도 챙겨먹고요

        저녁엔 야식으로 치킨,피자,과일,아이스크림 및 단백질 거의 매일 먹습니다.

 

 

 

본 게시글은 작성자에 의해 2019-08-22 12:05:24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3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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