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휴대폰포럼 입니다.

휴대폰과 관련된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휴대폰포럼 이용 가이드라인]
질문글은 [휴대폰질문]게시판을, 구입/개통/배송/수령 관련된 것들은 [구입개통수령]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g7 쓰다가 s10으로 넘어왔는데 배터리가 빨리 줄어드네요 6
분류: 일반
이름: 쿠쿠샵


등록일: 2019-07-21 00:20
조회수: 1730 / 추천수: 1





5g는 터지지도 않는데 배터리 소모가 훨씬 심하네요 

 

LG가 배터리가 오래간건지 s10이 빨리 다는건지 모르겠네요..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hone&no=3532456 ]

추천 1

다른 의견 0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모티콘  다른의견   익명요구    
-목록보기
   번호     분류   글쓴이  제목 등록일 추천    조회   
3548551 일반   노트10+ 아침 개통후 집와서 백업하고 있네요  6 19/08/21 1336
3548550 일반   발품 어디서?  2 19/08/21 298
3548549 일반   신분증 맡긴곳 다시달라고하니  51 19/08/21 3134
3548548 일반   확실히 르그 상황이 안좋긴한듯..  10 19/08/21 1671
3548547 일반   애기랑 와이프 재우고 왔습니다  87 19/08/21 7 - 0 2819
3548546 일반   ㅅㅋㅅㅂ 노트10 개통 됐습니다. 호갱도 오래 걸리네요....  15 19/08/21 2120
3548545 일반   오류동은 진짜 왜 그럴까요~~  5 19/08/21 1098
3548544 정보   저도 졸업이네요.  6 19/08/21 897
3548543 일반   사전예약한곳에서 연락왔네요  9 19/08/21 1677
3548542 일반   평택 ㅅㅈㄷ ㅋㅌㄱㅂ 완료!  7 19/08/21 670
3548541 일반   ㅋㅋㅋㅋㅋㅋㅋ수학인가  8 19/08/21 667
3548540 일반   단통법 진짜 짜증나는 법이네요  2 19/08/21 839
3548539 일반   부산 ㅁㄹㅍㅅ 3ㅊ 에서 ..  4 19/08/21 552
3548538 일반   사전예약 사은품 필요없고 그냥 일찍쓰고싶었던것 뿐..  3 19/08/21 998
3548537 일반   신갈 ㅎㅍㄹㅅ ㅋㅌㄱㅂ  4 19/08/21 518
3548536 일반
 유두리
  ㅅㅋㄱㅂ 노트10 졸업  5 19/08/21 826
3548535 일반   케이스도착햇네요  6 19/08/21 453
3548534 일반   기흥이랑 오류동 줄 슨 사람들이 젤 불쌍 ㅋㅋ  9 19/08/21 1659
3548533 일반   노트10+ 사용중인데요 외부 스피커가 놀랍네요  4 19/08/21 1 - 0 1933
3548532 일반   사전예약이 더 비싼 편인가요 ?  2 19/08/21 564
3548531 일반   sk 할부 원금 확인하는 법 혹시 아시나요..도움좀부탁드려요  14 19/08/21 651
3548528 일반   잘 사려면 발품이 답인가요 ㄷ  2 19/08/21 440
3548527 일반   노트10 재고 물량이 많이 부족한가봐요  2 19/08/21 1176
3548525 일반   지금 지하철에서 갤노트10 쓰는 분 보고있네요  10 19/08/21 2494
3548524 일반   예약때제시한조건이랑 실제조건이랑달라서  1 19/08/21 461
3548523 일반   서울 경기 좌표 공유합니다  16 19/08/21 0 - 5 1806
3548522 일반   속보입니다  5 19/08/21 0 - 1 2528
3548521 일반   예약 때보다 14만원 오른게 빡쳐서  7 19/08/21 2223
3548520 일반   부산 놋쁠256 ㅅㅋㄱㅂ 개통 졸업  25 19/08/21 1297
3548519 일반   M20 케이스 종류가 거의없네요.  1 19/08/21 236
 -목록보기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1 2 3 4 5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