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구입개통수령 입니다.

휴대폰(스마트폰 포함) 구입/개통/배송/수령 관련된 것들에 대해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질문글은 [휴대폰질문]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건대역 KT 정보 173
분류: 일반
이름: 으니0011


등록일: 2019-06-12 23:39
조회수: 3170 / 추천수: 4






 

SK 번이는 진짜 좋은듯

 

 

 

 

당일개통기준이고

갑자기 정책 축소될때만 익일이라네요


스크 

S10 5g

번이 8

기변 14


 

크트

s10 5g

번이 5(별 사용가능)

기변 5(별사용가능)


 

 


본 게시글은 작성자에 의해 2019-06-15 18:48:50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7회)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hone3&no=118298 ]

추천 4

다른 의견 0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모티콘  다른의견   익명요구    
-목록보기
   번호     분류   글쓴이  제목 등록일 추천    조회   
notice 일반
 관리자3
  [필독] 제목에는 특수 문자 사용을 절대 금지합니다.- 2010년 2월 24일 13/10/24 0 2428916
notice 개통
 푸우배
  통신사별 개통 현황 조회  249 10/07/23 222 637877
123040 구입   대구 ㄹㄱㄱㅂ 5g 빵집  4 15:46:12 71
123039 구입   미아역 ㅋㅌㄱㅂ 빵집이네요  6 15:44:45 141
123038 구입   ㅎㅎ ㅎㅍㄹㅅ 저녁에 가려고 합니다. 가격정책 유지되나요? 15:38:15 119
123037 구입   마곡 유플 기변 완전 빵집이네요  12 15:32:57 1 - 0 198
123036 일반   용산 스크이동 s10 5g  12 15:26:09 244
123035 구입   인천 크트기변 5G 효도르  7 15:17:57 190
123034 개통   혜화동 ㅎㅍㄹㅅs105g 저도 후기요  20 15:13:12 321
123033 개통   광진구 성지 ㅅㅋㄱㅂ 갤10 5G ㅎㅇ 7  32 15:09:56 335
123032 개통   혜화동 s10 5g ㅅㅋㄱㅂ이요  12 15:07:13 254
123031 일반   영등포 LTE 5G 좋은거 많네요??  29 15:02:55 464
123029 개통   혜화동 s10 5g 후기요  36 14:34:23 655
123028 구입   대구 S10 5g 구입  10 14:34:23 1 - 0 293
123027 구입   혜화동 ㅅㅋㄱㅂ 졸업  22 14:29:39 484
123026 일반   오늘 ㄱㅂ은 날씨가 흐리네요ㅠㅠ  11 14:22:48 751
123025 구입
 복고사랑
  아까 어느분이 알려주신 문래역 ㅋㅌㄱㅂ  86 14:15:04 1 - 0 798
123024 구입   역삼성지 ㅅㅋㄱㅂ 금일방문후기!  59 14:11:43 756
123018 구입   용인 ㅅㅋㄱㅂ s10 5g  18 13:55:00 492
123017 개통   농협 임직원 장터 LG U+ 기변 S10 5G 512 빵집 13:54:23 1 - 0 432
123016 구입   서울 5지 정보입니다  22 13:51:36 1128
123015 개통   대박! 의정부 lg 기변 v50 했어요~  7 13:44:49 314
123012 구입   울산S10 5g 기변했어요.  12 13:36:43 300
123011 개통   구로성지 ㄹㄱㄱㅂ V50 차비 10장  60 13:35:09 1 - 0 494
123010 일반   송파에 ㅅㅋㅂㅇ s105g  38 13:32:17 564
123008 일반   진주 sk번이 s10 5g 6에 졸업성공  1 13:24:48 183
123007 구입   여수 ㄹㄱㄱㅂ 갤10 20  3 13:18:09 197
123005 구입   은평 ㅋㅌㄱㅂ s10 5g 후기  13 13:15:09 413
123003 구입   서정동 s10 5g ㄹㄱㄱㅂ 빵집 개통후기  9 12:56:44 333
123002 구입
 귀여운공룡
  신정역 민트집 ㅋㅌㄱㅂ 갤10 5g 구입했습니다  10 12:49:41 531
123001 구입   용인에서 SK기변 S105G 했어요  16 12:45:34 1 - 1 701
123000 개통   부산 s10 5g 빵집  4 12:44:20 535
 -목록보기   -다음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