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Ë»Ñ Æ÷·³
League of Legends Á¤º¸¸¦ °øÀ¯ÇÏ´Â Æ÷·³ÀÔ´Ï´Ù.

"Bang" ¹èÁØ½Ä ¼±¼ö°¡ 100 Thieves¸¦ ¼±ÅÃÇÑ ÀÌÀ¯

• ÆãƼ¸ð
  • µî·ÏÀÏ 2018-11-26 00:05
  • Á¶È¸¼ö 456

¹ðÀÇ Æ®À§ÅÍ¿¡ ¿Ã¶ó¿Â ±ÛÀÔ´Ï´Ù.

¾È³çÇϼ¼¿ä, Àú´Â °ø½ÄÀûÀ¸·Î 2018³â 11¿ù 22ÀϺÎÅÍ 100 Thieves·Î ÀÔ´ÜÇÏ°Ô µÈ "Bang" ¹èÁؽÄÀÔ´Ï´Ù. Àú´Â 100 Thieves·Î ÇÕ·ùÇÏ´Â °ÍÀÌ Å« ¿µ±¤À̸ç NA ³»¿¡¼­ ¸Å¿ì ºü¸¥ ½ÃÀÏ ³»¿¡ ÆҺеéÀ» ¸¸³ª´Â °ÍÀÌ ¸Å¿ì ÈïºÐµÈ´Ù°í ¸»ÇÏ°í ½Í¾ú½À´Ï´Ù. ¿©·¯ ÇØ µ¿¾È ÇÁ·Î ¼±¼ö »ýÈ°À» ÇÏ°í °è¼ÓÇؼ­ ´õ ³ªÀº ¼±¼ö·Î¼­ ¹ßÀüÇÏ°í ÀÖÁö¸¸ "LOL ÇÁ·Î"°¡ ¼±¼ö°¡ °³º°ÀûÀ¸·Î ¼º°øÇÒ ¼ö ÀÖ´Â Àå¼Ò°¡ ¾Æ´Ï¶ó´Â Á¡(È¥ÀÚ°¡ ÇÏ´Â °ÍÀÌ ¾Æ´Ñ ÆÀ°ÔÀÓ) ¶§¹®¿¡ Á¦ ¹Ì·¡ÀÇ °æ·Â¿¡ ´ëÇØ °ÆÁ¤Çß½À´Ï´Ù. ÇÏÁö¸¸ 100 Thieves¿Í ÆÀ µ¿·áµé°ú ¿©·¯ Â÷·Ê À̾߱⸦ ³ª´­ ±âȸ¸¦ °¡Áø Àú´Â ¿ì½Â¿¡ ´ëÇÑ ÆÀÀÇ ¿­Á¤°ú ¼º°ø¿¡ ´ëÇÑ ¿­¸ÁÀ» º¸¾Ò°í Àú¿Í ¾ÆÁÖ Àß ¸ÂÀ» °Í °°´Ù°í »ý°¢µÇ¾î ¸¶Ä§³» 100 Thieves·Î ÀÔ´ÜÇÑ °ÍÀÌ Àú¿¡°Ô´Â Å« ¿µ±¤ÀÔ´Ï´Ù. Àú´Â ÃÖ°íÀÇ ¸ð½ÀÀ» º¸¿©Áִµ¥ ÃÖ¼±À» ´ÙÇÒ °ÍÀÌ°í, Àü°ú ´Ù¸§¾øÀÌ 100 Thieves¿¡¼­ °æ±âÇÒ °ÍÀ̸ç, ¾ÕÀ¸·Î NA Æҵ鿡 ´ëÇÑ ¸¹Àº ÀÀ¿øÀ» ±â´ëÇÏ°í ÀÖÀ» °ÍÀÌ´Ù. °á±¹, 100 ThievesÀÇ ÆҺеéÀÌ ÀÚ¶û½º·´°Ô ¿©±â½Ç ¼ö ÀÖ´Â "Bang"ÀÌ µÇ±â À§ÇØ ÃÖ¼±À» ´ÙÇÒ °ÍÀÌ¸ç ´Ù½Ã ÇÑ ¹ø °¨»çµå¸®°í °ð ºË°Ú½À´Ï´Ù.

Hello\, this is Bae "Bang" Jun-sik officially joining 100 Thieves starting from November 22nd 2018. I just wanted to say that it is in great honor to join 100 Thieves and already very much excited to meet fans within NA very soon. Even though being a professional player for many years and constantly evolving myself as a better player\, I was worried about my future career due to the fact that LOL pro scene wasn`t a place a player could succeed on individually basis. However\, having the chance to talk with 100 Thieves and its teammates several times\, I saw the team`s fire in winning and their eagerness to succeed\, which I thought would be a great fit for me and led to a great honor of joining 100 Thieves in the end. I will do my best in showing the best performance and plays in 100 Thieves like never before and will be looking forward to many support for my NA fans in the future. In the end\, I will do my best in my ability to become a "Bang" that 100 Thieves fans can proudly cheer on and thank you so much again and see you soon. (¿ø¹®)

Ãâó : OP.GG

ÃßõÇϱ⠴ٸ¥ÀÇ°ß 0
ºÏ¸¶Å©¹öÆ° °øÀ¯¹ö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