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혈단 잡는데는 식이용법 + 운동이 최공입니다.35

코로나 시작할 때..... 당화혈 14대로 입원.. 빠른 회복을 위해서 중환자실 4일 신세도 졌네요.

중환자실에서는 인슐린과 수액 정말 많이 넣더군요. 

일반실로 와서 3주 입원    

 

퇴원후 살기 위해서  8개월은 

아침 식사 후 40분 빠르게 걷기, 점심 이후 40분 빠르게 걷기, 저녁 이후 40분 빠르게 걷기.. 그리고 중간 중간 스쿼드 100개씩 

이 패턴으로 6개월  그러다가 저녁 운동은 따릉이로 1시간 계속 빠르게 페달을 굴렀습니다. 

 

식사는 6개월은 기본적으로 쌈채소 + 목살 로만 식사 했습니다.  닭백숙 종종 먹었고요. 정말 ㅠㅠ 의 시간

인스턴트 음식 일채 X, 중화음식은 2년만에 먹어봤고요. 치킨은 6개월만에 조금 먹어 봤습니다. 먹고는 바로 운동했고요.

음료는 제로 음료든 뭐든 정말 가끔 2달에 한캔 정도 먹는 것 같네요. 거의 안먹습니다. 

 

이렇게 하니 1년 지나니 6점초반때로 내려오더군요. 의사샘 말 이렇게 회복하는 건 드문일입니다. 

 

당화혈 5.3까지 내려갔다가 지금은 조금 올라가서 5.6정도 되고 있습니다.

 

퇴원당시 인슐린 + 당뇨약으로 시작해서, 2개월 뒤에 인슐린 끊고, 7개월 지났을때,  당뇨약도 끊은 상태로 식이요법으로만

 

그리고 6개월 정기 검진 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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