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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일 많이 드세요... 9
분류: 기타정보
이름: 에포크


등록일: 2021-04-22 22:51
조회수: 2346 / 추천수: 2






건강을 생각한다고 영양제 챙겨 드지 마시고 

 

제철 과일을 많이 드세요..

 

영양제의 대다수 성분도 과일에서 추출한 성분가지고 제조를 합니다. 

 


 

최근 설탕이 독이라고 해서 제철 과일이 너무  단데 인체에 해로운거 아니냐 하는데 

 

과일은 90%가 수분입니다. 

 

갈증나거나 할때 제철 과일을 드시면 수분보충되어 갈증도 사라지고 몸에 비타민 영양제 보충도 되어 컨디션도 올라 가고요. 

 

훅시나 건강에 관심있는 분은 장건강이  몸전체 면역력 책임 및 뇌건강 심지어 심리적인 상태까지 책임 진다는 아주 놀라운 

 

소식도 들으셨을 건데  과일 많이 드시면 장에 유익균이 살기 좋은 환경으로 변화하게 됩니다. 

 

 

일단 과일 며칠만 드셔도 변비가 사라지지요.  변비가 사라지면 장내 독소가 지체하는 시간이 짧아지지요. 

 

 

서양 격언 중에  An apple a day keeps the doctor away.  아침 사과 하나는 의사를 멀리하게 시킨다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닙니다. 

 

 

과일 먹어서 당뇨가 걸리는 분은 없습니다

 

과일 먹어서 당뇨가 생긴다면 과일이 주식인 인간과 유전자가 거의 같은 침팬치 

고릴라는 다 당뇨에 걸려야 되지요. 

 

실상은 어마 어마한 근육질에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지요.

 

다른 기타 가공식품 지방  흰 가공 탄수화물 등을 많이 먹어서 당뇨가 생기는 겁니다. 

 

단 식후에 또다시 과일을 먹는 거는 주의 하시고요. 

 

말린 과일  가당과일 착즙 주스  과일 주스 등은  안드시는게 좋습니다. 

 

이런거 먹으면 혈당을 느리게 올리게하고 당의 흡수를 느리게 하는 섬유소 기타 유익성분을 제거하고 

먹는 거라 오히려 건강에 안좋습니다. 

 

 

저도 과일 그동안 거의 안먹다가 몇달새 자주 챙겨먹고 어떤 때는 

 

과일로만 한끼로 대신하는데  특별한 운동 없이 몸이 가벼워지고 

 

살도 빠지고 피로감 없이 컨디션도 아주 좋아 졌습니다. 

 

 

바로 아래 동영상 이 사람은 하루 25~30파운드의 과일을 주식으로 섭취하는 사람입니다.

 

무려 11~13키로의 과일을 매일 먹는 겁니다. 칼로리로 따지면 6000키로 칼로리 성인 보통 열량의 세배..

 

과일 당을 걱정하면 이 사람은 벌써 설탕 과다 섭취로 벌써 황천길행이거나 병원 중환자실에 누어 있어야 되죠. 

 

근데 저분 어디 당뇨환자나 아니면 아파 보이나요? 아니죠 정반대로  아주 슬림하고 탄탄한 체형과 혈색좋은 얼굴을 가지고 있죠. 

 

물론 이분은 평소 운동을 하는 아마추어 마라토너입니다. 본인 운동 경기력 기록 단축에도 아주 드라마틱한 변화가 있고 

 

그리고 운동 많이 하는 사람들에게서 생기는 흔한 부상 한번 없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한다고 합니다. 

 

 

 

 

 


 

아래 동영상은 과일 섭취에 대한 이론적 설명..

 

 



 

 

 

 

 

 

본 게시글은 작성자에 의해 2021-04-23 09:35:51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4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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