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미풍양속을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작성해주세요. [게시판 이용규칙]
정치와 관련된 글은 정치자유게시판, 질문글은 질문/요청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자영업 하셨다는분 글 보니... 6
이름:  SSookBear


등록일: 2021-06-22 00:02
조회수: 1039 / 추천수: 0





 

흠 제 하소연을 하고싶어졌어요.

 

전 모회사 기술지원업무하고있는데

 

고객군은 대부분 사업자, 고객사직원인데

 

저희 서비스는 대체적으로 무료로 이용 가능함에도 불구하고

 

다 그런건 아니지만 일반인 고객군보다는

 

응대드릴 때마다 깐깐한면도 있고 무리한요구를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인신공격도 서슴없이 하던 고객도 있었네요 니 월급주는 사장은 니한테 월급주는돈이 아깝겠다며...

 

상사도 가끔 고객사랑 통화하면 '업무적인 얘기만하시라고요!!!'라며 언성 높일 때도 있고... 

 

오류라서 시간이 걸릴 것 같은 이슈도 수시로 전화해서 빨리 해결해달라고 재촉하고... 저희 고객이 10만이 넘는데...

 

그래서 제 입사동기 10명중 지금은 저 포함 2명 남았군요 후

 

장사하는분들 고충은 압니다만... 무리한 보상요청이라던지 해결될때까지 전화안끊겠다고 하는분들 힘들어요ㅜ

 

코로나때문에 더 업무가 가중되어서리... 주저리써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 0

다른 의견 0

다른의견 0 추천 0 우다닥♡
2021-06-22

다른의견 0 추천 0 SSookBear
2021-06-22

다른의견 0 추천 0 무릎에앉아
2021-06-22

다른의견 0 추천 0 SSookBear
2021-06-22

다른의견 0 추천 1 가리봉노총각
2021-06-22

다른의견 0 추천 0 SSookBear
2021-06-22
  •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 상처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모티콘 사진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