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미풍양속을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작성해주세요. [게시판 이용규칙]
정치와 관련된 글은 정치자유게시판, 질문글은 질문/요청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다빈 마지막 발차기할때 잡고 찼는데 21
이름:  블랙미러


등록일: 2021-07-27 16:22
조회수: 3287 / 추천수: 0





아까 영국선수는 잡고 때려서 점수 깍였는데 

이다빈 마지막 발차기는 왜 그냥 인정이죠?

서로 같이 잡고있으면 상관없는건가요 

본 게시글은 작성자에 의해 2021-07-27 16:23:18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1회)


추천 0

다른 의견 0

다른의견 0 추천 0 kuma777
2021-07-27

다른의견 0 추천 1 블랙미러
2021-07-27

다른의견 0 추천 0 블랙미러
2021-07-27

다른의견 0 추천 0 Zadd
2021-07-27

다른의견 0 추천 0 블랙미러
2021-07-27

다른의견 0 추천 0 삭거
2021-07-27

다른의견 0 추천 0 블랙미러
2021-07-27

다른의견 0 추천 0 MadKing
2021-07-27

다른의견 0 추천 0 블랙미러
2021-07-27

다른의견 0 추천 0 seagrame
2021-07-27

다른의견 0 추천 0 블랙미러
2021-07-27

다른의견 0 추천 0 더높이
2021-07-27

다른의견 0 추천 1 Jakarom
2021-07-27

다른의견 0 추천 0 블랙미러
2021-07-27

다른의견 0 추천 0 사탕수박
2021-07-27

다른의견 0 추천 0 ProfoundDominator
2021-07-27

다른의견 0 추천 0 블랙미러
2021-07-27

다른의견 0 추천 0 Zadd
2021-07-27

다른의견 0 추천 0 불혹진
2021-07-27

다른의견 0 추천 0 블랙미러
2021-07-27
1 2
  •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 상처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모티콘 사진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