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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스장 1달된 초보입니다 다이어트 및 근력강화 좀 알려주세요 2
분류: 질문
이름: 처어얼썩


등록일: 2019-05-29 13:49
조회수: 580 / 추천수: 0





43세 아재입니다.

 

다이어트 목적으로 헬스장 끊었는데 효과가 있어 운동하는게 재미가 있네요

 

몇년전에 다른 헬스장 다녔을때 원장님이 운동루틴을 프린트해서 줬던거 기억해서

 

그거대로 하고 있는데 추가나 빼야할건 없는지 궁금해서 올립니다.

 

주 목적은 다이어트구요

키179에 몸무게 86에서 음식으로만 82~3정도 된 후에 운동시작해서 지금 80키로정도입니다

 

목표는 72키로로 잡고있습니다.

 

 

아침

계란1개, 바나나1개, 또는 바나나1개, 보충제 1컵

 

점심 

자유식(밥 1/4 ~ 5/1 정도 남김)

 

오후5시~6시

계란1개, 바나나1개(바나나없음 통밀빵 2장), 아몬드10개, 토마토5개

 

저녁 

닭가슴살1개, 상추(10장~15장), 방울토마토5개, 고구마 반개


 

월 수 금

스트레칭  3분

런닝머신 15분

벤치프레스 3세트

랫풀다운 3세트

버터플라이 3세트

디클라인3세트

인클라인3세트(랙에 있는거라 못하는 날이 많음)

윗몸일으키기 및 리버스 크런치 번갈아 가면서 20회 3셋트

런닝머신 40분

발 덜덜이   3분

롤러마사지 3분

벨트마사지 3분



화 목 

스트레칭 3분

런닝머신 15분

레그익스텐션 3세트

레으컬 3세트

레그프레스 3세트

윗몸일으키기 및 리버스 크런치 번갈아 가면서 20회 3셋트

런닝머신 40분

발 덜덜이   3분

롤러마사지 3분

벨트마사지 3분

 

토요일은 상하체다 천천히 3세트

 

일요일 휴식

 

초보라 덤벨 및 바벨은 안하고 모두 기구를 이용한 운동만 하고있고 


일주일에 1번정도는 약속때문에 못가곤 합니다.


 

음식을 줄이거나 운동을 추가해야 할게 있을까요?

 

 

고수분들 고견 부탁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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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5-29

다른의견 0 추천 0 처어얼썩
2019-05-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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