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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헬스 입니다.

건강에 관련된 이야기를 나누는 공간입니다.
주5회에서 4회로 바꾸려는데 어떻게 합쳐야할까요!
분류: 헬스
이름: 풍뎅풍뎅


등록일: 2020-02-23 10:00
조회수: 264 / 추천수: 0





시작 - 러닝 8분걷기 2분뛰기 / 푸쉬업 15개 3세트

마무리 - 러닝 20분걷기


월  - 하체

스쿼트,런지,핵스쿼트,레그 익스텐션,백익스텐션,이너타이(앉아서 다리)


화 - 어깨

밀리터리프레스,사이드레터(덤벨),로프바(얼굴),팩덱플라이머신,


수 - 가슴

벤치프레스,,인클라인프레스,덤벨프레스,딥스,체스트프레스,풀오버


목 - 이두,삼두,복근

바벨컬,,숏바(업,다운),로프(다운),덤벨 트라이셉스(W바벨),이두머신,상하복부


금 - 등

데드,바벨로우,와이드풀다운,렛풀,롱풀,시티드로우

 

워밍업 마무리 포함해서 한시간반~두시간 걸리더라구요

운동 요일을 월~목으로 바꿔야되서 주4회로 줄이려는데

어떻게 조합해야될지를 몰라서 조언구해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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