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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만인 다이어트시 탄단지 비율에 대한 가설들의 신빙성
분류: 다이어트
이름: 알뜰폰q9


등록일: 2021-06-23 23:19
조회수: 229 / 추천수: 0






 

532로 하라는데...

단백질은 키로당 1~2g 이라는데..

 

단백질이 적으면 근손실, 지방이 적으면 호르몬문제발생, 탄수화물이 적으면 대사율저하... 뭐 이런 이야기들을 하는데..

 

정말 그럴까 모르겠습니다.

 

특히 정상범주~대회준비급 부류의 다이어트와 비만 부류의 다이어트에 같은 이론이 적용될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이미 내장지방과 피하지방이 그득쌓인 비만인들이 지방섭취를 극단적으로 줄인다고 해서 호르몬불균형이 올 수 있을까요. 안그럴거 같은데..?

탄수화물을 적게 먹는다고 해서, 총칼로리를 기초대사량 수준에 불과하게 섭취한다고 해서 대사율이 엄청나게 떨어질까요? 넘쳐흐르는 내장지방이 불타오르는데? 

신체내 저장고에 지방에너지가 이미 넘치게 쌓여있는데 단백질 적게 먹는다고 근손실이 온다? 


유튜브던 어디던 이런 의문에 대한 답을 좀 찾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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