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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린이 운동 이제 한달 되었네요. 1
분류: 헬스
이름: 닭튀ist


등록일: 2021-06-18 14:52
조회수: 774 / 추천수: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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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월 10일부터 시작해서 등/어깨/팔, 하체/가슴 2분할로 월~금 주5일에 토요일 축구/풋살하고 있습니다.

 

처음 며칠동안은 루틴도 올리고 했었는데, 굳이 그런거 올리는 것 보단 중간중간 변화해가는 모습이나 기록해두려고 합니다..ㅎㅎ

 

이제 한달차라 큰 변화는 없고 뱃살이 좀 들어간 것 같네요.

 

다이어트는 목표가 아니고 중간 과정이라고 생각해서 식단에 큰 스트레스를 주진 않고 있습니다.

 

아침 = 오트밀 35~40g, 마프 1스쿱, 바나나 1개, 딸기 7~8알, 아사이베리 15알에 물 350미리 스까먹고

 

점심 = 회사 구내식당 현미밥에 짠 반찬 조절해서 먹고

 

저녁 = 자유식이지만 탄수화물 적게 먹고 있습니다.

 

 

근육이 크는게 조금씩 느껴지는 것 같은데 유연성문제인지 운동 방법의 문제인지 팔저림이나 tendon이나 신경이 당겨지는 느낌이 들때가 좀 있네요 ㄷㄷㄷ

 

모두 건강하시고 아래는 운동 초기와 최근 사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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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5.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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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6-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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