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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126 오늘의 운동 2
분류: 운동일지
이름: 메모와수첩


등록일: 2022-01-26 21:13
조회수: 122 / 추천수: 0





 
1. 웨이트
풀업 3세트 (11 7 6회) 
친업 3세트 (5 5 5회)
롱풀머신 4세트 32 32 40 32kg (12 12 12 12회)
렛풀다운 3세트 40 32 32kg (12 12 12회)
 
바벨컬 3세트 15 20 15kg (12 12 12회)
덤벨 해머컬 3세트 6 6 6kg (12 12 12회)
바벨 프리처컬 머신 3세트 20 25 20kg (12 12 12회)

2. 수영
웜업 3
한손접1 배1 평1 자1
사이드턴+퀵턴 연습 6
스타트
자0.5x5 배영스타트 0.5x5 
총 900m
 
하하 / 하중
기력이 너무 없어서 오늘 운동을 쉬었어야 맞는데, 연휴때 운동못한다는 생각에 억지로 무게낮춰서 진행.
웨이트는 중량 낮추고 적당히 마쳤고, 수영도 다행히 그렇게 빡세진 않았다.
내일 쉬어주고, 금요일에 1.5km 오랜만에 연습해보면 괜찮을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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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의견 0 추천 0 종드1
2022-01-27

다른의견 0 추천 0 메모와수첩
2022-0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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