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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5k 이지 러닝 2
분류: 운동일지
이름: 최강귀염만두


등록일: 2022-11-27 21:34
조회수: 18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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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커버리 러닝이란

고강도 러닝후 24시간 이내로 실시하는 저강도의 러닝으로 회복을 돕는다고 합니다

정해진 시간과 페이스는 없으며 zone 2 로 달리면된다고합니다 

조깅페이스의 +2-3분 늘리라는 의견도있습니다

저는 zone 1 로 진행했습니다

고강도 운동을 진행한그룹보다 zone2에서의 운동을 함께한그룹은 더나은 회복력을 보였다는 논문도 있다고합니다

뛰어서 회복을한다는게 잘안믿겨져서 그동안 회복런은 해본적이없었는데 어제오늘 tt 두번했으니(실패했지만) 한번 달려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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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의견 0 추천 0 뫼비우스
2022-11-28

다른의견 0 추천 0 최강귀염만두
2022-1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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짤방 사진  익명요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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