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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운동 10
분류: 운동일지
이름:  도미니


등록일: 2023-03-24 09:58
조회수: 3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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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스쿼트 0*10 3세트 20*10 2세트(풀가동아님 ㅜㅜ)

브이스쿼트 60*10 60*10 80*1 60*7

런지 8*10 4세트

레그익스텐션 25*15 32*12 37*12 42*5

레그컬 30*12 30*12 35*10 40*8

인타이 20*15 25*10 32*6

힙쓰러스트 40*10 4세트

 

나의 메이트는 오늘도 15분 지각 ㅎㅎ

솔직히 지각해도 괜찮음. 혼자 사부작사부작 하면 됨.

스쿼트후 나는 파워레그프레스를 하자고 했지만 스쿼트로 힘뺐으니 런지하자고 함.

런지 첨 해봤는데 중심잡기 힘들었지만 재밌었음. 

내 메이트의 대퇴사두에 손을 지긋이 올려놓고 레그익스텐션하는걸 유심히 봤더니 동작중 힘이 풀리는 구간이 존재. 

무게를 낯추고 힘풀리지 않게 하라고 잔소리 좀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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