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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운동 8
분류: 운동일지
이름: 바이러스균


등록일: 2023-03-24 22:18
조회수: 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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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체

1. 프론트 스쿼트 : 20(20), 40(10), 60(10), 80(10), 100(10), 110(10), 120(5), 130(2), 80(12)

2. 스모 데드리프트 : 60(10), 100(10), 120(10), 140(5)

3. 원 레그 익스텐션 : 20(5x10) 다리만 바꿔서 안 쉬고 함. 끝나고 바로 원 레그 컬

4. 원 레그 컬 : 15(3x15) 위와 동일하게 하고 바로 시티드 레그 프레스

5. 시티드 레그 프레스 : 50(30, 30) 머릿속으로 10초씩 쉬면서 하는데 도저히 안 돼서 접고 바로 시티드 카프 레이즈

6. 시티드 카프 레이즈 : 40(30, 30, 30) 머릿속으로 10초씩 쉬고 바로 맨몸 스쿼트

7. 맨몸 스쿼트 : 50회

 

어깨

1. 어깨 동적 스트레칭 및 선 피로 운동 가볍게 10분

2. 스미스머신 숄더 프레스 : 20(20), 30(12), 40(12), 50(12), 60(10), 50(12), 40(12), 30(12)

3. 사이드 레터럴 레이즈 : 7(7x12)

4. 머신 리어델토이드 : 30(4x12)

5. 바벨 슈러그 : 50(20), 60(20), 70(20), 50(20)

사이클까지 타려니 시간이 없어서 어깨 운동 모든 세트를 30초 정도 쉼

 

사이클 : 20분 후 하늘 자전거 500회+트위스트 크런치 100회

 

이놈의 헬스장은 왜 9시까지만 하는 지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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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의견 0 추천 0 도미니
2023-03-24

다른의견 0 추천 0 바이러스균
2023-03-24

다른의견 0 추천 0 메모와수첩
2023-03-24

다른의견 0 추천 0 바이러스균
2023-03-24

다른의견 0 추천 0 종드1
2023-03-25

다른의견 0 추천 0 바이러스균
2023-0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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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3-25

다른의견 0 추천 0 바이러스균
2023-03-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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