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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운동 3
분류: 운동일지
이름: 바이러스균


등록일: 2023-05-26 23:33
조회수: 3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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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추천2
1. 플랫 벤치프레스 : 20(12), 40(12), 60(12), 80(10), 100(1), 손목이 못 버텨서 1개만, 80(10), 60(15), 40(25)

2. 덤벨 벤치프레스 : 15(15), 20(15), 26(15), 30(12), 20(20)

3. 딥스 : 4x12

4. 팩덱플라이 : 50(12), 55(12), 60(12), 70(10)

5. 컨센트레이션 컬 : 8(15, 16, 17)+원암 덤벨 오버헤드 트라이셉스 익스텐션 : 8(15, 16, 17)+해머 컬 : 8(15, 16, 17)+케이블 로프 푸쉬 다운 : 40(15, 16, 17)

6. 런닝 : 28분 30초 (5km)

 

시간 없어서 대충함.

내일 석가탄신일이라고 헬스장 쉬기 때문에 미세먼지 없으면 10km 또 달릴 예정.

미세먼지 많으면 집에 있는 스텝퍼 1시간 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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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의견 0 추천 0 뉴에라
2023-05-27 점아이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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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의견 0 추천 0 바이러스균
2023-05-27 * 점아이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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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의견 0 추천 0 자몽스파클링
2023-05-27 * 점아이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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