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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중인데 체지방 19%에 골격근 33%이면 죽어라 유산소가 답일까요?30

제가 키가 167, 체지방 19, 골격근량 33, 몸무게 72(과체중) 나옵니다.

 

최근 3주간 일주일에 3-4회는 공복 5km 30분 달리기 하고 웨이트는 일주일에 3회 정도 헬스장 가서 근본없이 모든 부위 다 합니다.

 

무릎이 좋지 않아서 달리기 시간을 더 늘리기는 힘들고 헬스장 가면 레크 익스텐션, 런지, 어시스트 턱걸이(?) 외 기구 이용한 운동이랑 자전거 30분 + 빠른걷기 10분정도 하고요.

 

생각보다 잘 빠지지 않아서 좀 고민이긴합니다.

 

음식도 아침에는 우유+삶은계란 1개+양배추+a, 점심은 카레(직접 만든거)+현미밥 120g+당근&양배추&오이, 저녁은 토마토 소스 파스타에 하림 닭가슴살 삶은거 1덩이+양배추

 

간식은 잘 먹지 않고 우유나 아몬드 먹고요 과자는 일주일에 1번 먹을까 말까해요.

 

저렇게한지 3주 된거 같은데 몸무게 고작 1.5kg 빠지네요 ㅜ 

 

수영이나 자전거로 유산소 1시간씩 조져야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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