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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년 4개월차 헬린이 입니다. 2
분류: 일반
이름: 6시내고환


등록일: 2023-05-12 14:17
조회수: 434





<가슴/삼두>

●덤벨 벤치프레스 => 25kg or 27.5kg  / 8~12회 / 4세트

●체스트프레스 => 70kg / 10~15회 / 4세트

●인클라인 프레스 머신 => 65kg / 10~15회 / 4세트

●인클라인 벤치프레스 머신 => 70kg / 8~10회 / 4세트

●펙덱 플라이 머신 => 60kg / 10~15회 / 3세트

●케이블 컬1 => 35kg / 8~13회 / 2세트 (로프)

●케이블 컬2 => 50kg / 10~15회 / 3세트 (바)


<어깨,하체>

●덤벨 숄더 프레스 => 25kg / 8~12회 / 4세트

●스미스머신 오버헤드 프레스 => 50kg / 8~12회 / 4세트

●숄더 프레스 머신 => 65kg / 8~12회 / 4세트

●사이드 레터럴 => 6kg / 23~30회 / 4세트

●리어 델토이드 플라이 머신 => 45kg / 12~20회 / 4세트

(컴파운드 세트, 덤벨 6kg)

●레그 익스텐션 => 70kg / 12~18회 / 4세트

●레그 컬 => 50kg / 10~15회 / 3세트


<등/이두>

●어시스트 풀업 머신 => 35kg보조 / 8~13회 / 4세트

●시티드 케이블 로우 => 55~60kg / 8~13회 / 4세트

●랫풀다운 => 55~60kg / 8~13회 / 4세트

●래터럴 와이드 풀다운 => 150kg / 10~15회 / 4세트

●케이블컬 => 50kg / 12~18회 / 3세트

●이지바컬 => 30kg / 10~13회 / 3세트


휴식 => 세트당 1분~1분 10초

운동시간은 평소 "1시간~1시간 10분" 웨이트 합니다.


이두/삼두/어깨사이드/어깨후면/하체 운동이 부족한 건 알고 있습니다 ㅠㅠ

시간 여유가 되면 세트를 더 늘려서 더 하고 안될 것 같음 최소 위와 같이 합니다..

1년 4개월 헬린이 유튜브보고 이것저것 참고해서 나름 루틴 아닌 루틴을 만들어봤는데, 부족한 점이 많은 것 같아 질문드립니다.

루틴을 다르게 변경을 해봐야 하는 지 궁금하네요..조언 및 꿀팁 부탁드립니다.


22.01.17 운동 처음 시작: 골격근량 -> 34.6kg

23.03.12 운동 1년 1개월차: 골격근량 -> 39.6kg

(현재까지는 안재봤는데..아마 줄거나 똑같거나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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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의견 0 추천 0 성진이예요
2023-05-12 점아이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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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의견 0 추천 0 6시내고환
2023-05-12 점아이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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