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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스 시작한지 1년정도 됐는데 살 빼고 싶어요(사진o) 6
분류: 헬스
이름: 헬스하자평생하자


등록일: 2022-01-09 21:49
조회수: 969 / 추천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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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단 전혀 없이 운동한지 1년정도 됐습니다.

앞으로 식단을

 

아침- 닭가슴살 200, 고구마 50, 방울토마토 4알

 

점심- 닭가슴살 200, 고구마 100, 아몬드 4알

 

저녁- 일반식(이틀에 한번 꼴로 가족들이랑 외식함. 칼국수고 치킨이고 다 먹어요..)

 

운동 후- 닭가슴살 100

 

운동은 하던대로 가슴 등 하체 삼분할 강도까지 그대로 가져가대, 안했던 팔, 어깨까지 할 생각입니다. 20분 인터벌도 넣고요.

 

키도 168로 작은데 배까지 나오니 꼴보기 싫네요ㅜ 이렇게 하면 개강 전까지 체지방 14퍼정도까진 떨어뜨릴 수 있을까요..? 아님 수정할 부분이 더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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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 시작 전 인바디

 

20220109214337_BY1qD4ii2J.jpeg현재 인바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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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게시글은 작성자에 의해 2022-01-10 11:31:10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1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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