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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운동 12
분류: 운동일지
이름: 바이러스균


등록일: 2023-11-28 21:57
조회수: 225


20231128_133445.jpg (472.1 K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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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레그 익스텐션 : 40(40), 50(30), 60(20)

2. 레그 컬 : 30(10), 40(10), 50(10), 60(8)

케이블을 바꿨다는데 잘못 끼워졌는지 삐걱거리고 안 올라가서 수정 요청함

3. 백 스쿼트 : 40(10), 60(10), 80(10), 100(10), 120(12), 140(6)+120(10) 140kg 8개를 전에 어떻게 했는지 기억도 안남

4. 아웃 타이 : 40(20), 50(20), 60(20)

5. 이너 타이 : 70(20), 75(20), 80(20)

6. 시티드 카프 레이즈 : 60(4×30)

7. 러닝 전 다리 올려 차기+피치 등 스트레칭 10분

8. 러닝 : 80분(12km) 카본 플라이업이 확실히 뛰기 가볍네요.

9.3으로 5km 뛰다가 이 신발로는 무겁고 오버하는 거 같아서 8.6으로 내리고 뛰니 콧물이 적게 나와서 지속하다가 속도 10으로 올려서 12km 맞추고 접음(2시간 밖에 못 자 거울에 비치는 다리를 보면서 멍때리며 뛰었습니다.)

 

20231128213731_Txgylughru.jpg

 

트라이엄프 20 구입한 게 왔습니다 ㅎㅅㅎ

오션스카이 레드락인가? 이름 참 특이하네요.

발이 250mm인데 실험적으로 260mm을 시켰습니다.

대충 묶고 몇 분 뛰어보니 슬립 생길 거 같은 느낌에 머신에서 내려와 러너스 루프로 신발끈 당겨 가며 다시 묶는 도중에 자리 뺏겨서 다른 곳에서 뛰었네요 ㅋㅋㅋ 슬립 안 생겨서 다행이네요 ㅎㅅㅎ

사이즈 250은 안 맞았을 거 같고, 255wide는 맞을 거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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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의견 0 추천 1 뉴에라
2023-11-28 점아이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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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의견 0 추천 1 종드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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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의견 0 추천 0 뫼비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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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의견 0 추천 0 바이러스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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