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다이소 성공스토리 '천 원을 경영하라' 예스24 베스트셀러 1위
아시아경제 기사제공: 2022-12-01 18:25:27

[아시아경제 서믿음 기자] 예스24 12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에는 창업주 박정부 회장의 국민가게 다이소 25년 성공 스토리 '천 원을 경영하라'가 전주보다 두 계단 올라 1위를 기록했다.
검은 토끼의 해 멋진 도약을 준비하는 소비 전망서 '트렌드 코리아 2023'은 2위에 자리했고, 마음이 포근해지는 '흔한남매'의 새로운 일상 이야기 '흔한남매 12'는 전주 대비 한 계단 상승해 3위에 올랐다.
10만 부 판매 돌파 기념 스페셜 에디션으로 새롭게 펴낸 김혜남 저자의 '만일 내가 인생을 다시 산다면'은 4위, 누적 판매 500만 부를 돌파한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시리즈 신간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23'은 출간 직후 5위에 올랐다.


인생에 대한 교훈을 깨우치고 깊은 성찰로 지혜를 탐독하는 인문서들이 관심을 모은 한 주였다.
4위에는 '만일 내가 인생을 다시 산다면'이 올랐다.
예스24 판매 집계 결과 '만일 내가 인생을 다시 산다면'은 10월 31일 판매 시작 후 2주차 판매 성장률 190.80%를 기록했으며, 이후 매주 판매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금주 역시 전주 대비 66%의 높은 판매 성장률을 기록했다.


열다섯 권 고전들의 숨은 새로운 의미를 발견하고 그 사상가들을 만나는 '조국의 법고전 산책'은 13위에 자리했으며, 화이트 에디션으로 새롭게 출간된 숲속의 현자가 전하는 마지막 인생 수업 '내가 틀릴 수도 있습니다'는 16위에 올랐다.


한편 러브드 에디션으로 새롭게 선보인 '세상에서 가장 쉬운 본질육아'는 독자들의 꾸준한 관심을 끌며 18위에 자리했다.
'세상에서 가장 쉬운 본질육아'는 존스홉킨스 소아정신과 지나영 교수의 첫 육아서로 자녀를 둔 많은 독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번 '세상에서 가장 쉬운 본질육아' 러브드 에디션에는 특별한 별책부록 '2023 본질육아 러브드 캘린더'와 일러스트로 꾸며진 '올컬러 스티커' 세트를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eBook 분야에서는 오픽 완벽 대비를 위한 주제별 말하기 훈련서 '입이 트이는 영어 2022년 12월호'가 1위에 올랐고,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 내년 전망이 담긴 '트렌드 코리아 2023'은 2위를 기록했다.
이어 작가이자 비행기 조종사였던 생텍쥐페리의 소설 '야간비행'이 3위에 자리했다.


서믿음 기자 faith@asiae.co.kr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아시아경제(www.asiae.co.kr)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추천0 다른 의견0

  • 욕설,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짤방 사진  익명요구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