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뉴스 입니다.

방송/연예뉴스 | 스포츠뉴스 | 정치뉴스 | 라이프뉴스 | IT/테크 | 뉴스참여 | 북마크 아이콘

신세계百, 시코르닷컴 2주년 기념 행사 '다채' 外
아주경제 기사제공: 2022-07-05 21:01:08

시코르의 공식 온라인몰 ‘시코르닷컴’이 2주년을 맞이하며 K뷰티의 신세계를 열고 있다.
[사진=신세계센텀시티점]

신세계 백화점이 감각적인 안목으로 엄선한 뷰트 컬렉션이 있는 뷰티 전문 편집숍 시코르닷컴이 2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픈 2년 만에 MZ세대의 럭셔리 뷰티 플랫폼으로 K뷰티의 신세계로 떠오른 시코르닷컴은 백화점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브랜드를 온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도록 하며 급속도로 성장했다
특히 디지털에 익숙한 영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최근에는 프랑스 향수 추천 서비스인 ‘퍼퓨미스트’와 손잡고 빅데이터를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도입하기도 했다.
고객들의 반응도 뜨겁다.
올해 6월까지 시코르닷컴은 전년보다 매출이 67%까지 신장하며 고공 성장 중이다.
누적 회원 수 100만명을 돌파했으며, 이 중 MZ세대로 꼽히는 2030세대 고객은 전체의 81%를 차지한다.
온라인에 익숙한 젊은 고객이 실제로도 시코르닷컴에도 열광한다는 의미다.
두 돌을 맞아 오는 6일부터 특별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시코르닷컴에 입점한 400여 개의 브랜드가 다양한 특가 상품을 선보이며, 에스티로더, 오리진스, 시세이도, 크리니크 등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의 정품 세트 증정과 함께, 행사 참여 시 최대 7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스티로더는 갈색병 30㎖구매 시 7㎖ 3개를 증정하는 기획 세트를 준비했으며, 이벤트 참여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이 있다.
케라스타즈는 시몽 테르미크 듀오세트 구매 고객에게 디럭스 3종을 증정하고, 방 디발렁 250㎖ 구매 시 마스크 디발렁 75㎖를 함께 제공한다.
키엘은 베스트셀러 상품인 칼렌듈라 꽃잎 토너 250㎖와 울트라 훼이셜 크림 125㎖의 기획 세트를 각각 선보이며, 세트 구매 고객을 위해 디럭스 3종 등을 준비했다.
비오템은 세라리페어 장벽 강화 크림 30㎖ 구매 시 본품과 동일 용량인 15㎖ 제품을 2개 더 증정한다.
나스는 신제품인 라이트 리플렉팅 파운데이션 구매 시 미니파운데이션과 실버 박스를 증정한다.
 
아베다는 로즈메리 민트 샴푸 구매 고객에게 동일 품목인 250㎖ 정품을 제공하며, 록시땅은 2022 버베나 리미티드 라인 특별 기획세트를 마련했다.
시코르닷컴 구매 고객 대상 경품 행사도 열린다.
오는 6일부터 24일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응모권을 지급해, 아이패드, 에어팟, 시코르 네일샵 10만원권, 신세계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준다.
2주년 축하 댓글 작성 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주차별 100% 출석 고객에게는 2000포인트를 증정하며, 주말 1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혜택도 있다.
매주 수요일부터 금요일에는 모두 당첨 기회가 있는 룰렛 이벤트가 진행되며, 월요일에는 선착순 30~50%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7월 6일부터는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최대 1000원 구매가 혜택도 있다.
신세계백화점 홍보실 최예슬 과장은 "MZ세대들을 럭셔리 온라인 플랫폼으로 떠오른 시코르닷컴이 2주년을 맞이했다”면서 “다양한 프로모션과 할인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차별화 된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말엔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 ‘주라지’공원’으로 놀러오세요!
- 회전목마ㆍ공룡ㆍ해적선등 새단장 완료 
 

신세계 센텀시티는 백화점을 방문한 가족들이 쉬며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9층 옥상정원 '주라지'로 고객 모시기에 나섰다.
‘주라지’는 동물원(ZOO)과 공룡시대 쥐라기(JURASSIC)의 합성어로 어린이들과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옥상 테마공원이다.
 
신세계 센텀시티는 그동안 코로나로 운영이 중단됐던 회전목마를 수리해 어린이는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티라노사우루스를 비롯한 공룡모형 도색과 해적선의 앵무새와 문어 등도 도색을 하는 등 주라지 공원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더불어 어린이 체험 이벤트 ‘Hello Summer Kids Event’와 청년예술가들이 펼치는 ‘청춘마이크’ 무료 버스킹 공연을 준비해 고객들에게 문화생활과 휴식을 제공한다.
오는 7월 31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진행하는 ‘Hello Summer Kids Event’는 아이들이 동심을 느낄 수 있는 비누방울 놀이를 할 수 있도록 버블건을 대여한다.
어린이 동반고객에 한해 제공하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고 우천시는 운영을 하지 않는다.
지난 2일에는 12시부터 100분간 ‘청춘 마이크’는 ‘루프탑 & 전망대’를 주제로  HO SHOW, 유톡, 노이마, 쿠잉, PLAY HOUSE 5개 팀이 각 20분씩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개성과 끼를 표현했다.
 
‘청춘 마이크’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지역문화진흥원, 한국문화예술협동조합이 주관하는 사업으로 열정과 재능이 넘치는 젊은 예술가들에게 무대에 설 기회를 마련해 예술가로 성장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신세계 센텀시티 홍보실 문진양 팀장은 "주라지에는 아프리카의 바오밥 나무를 형상화한 나무가 잔디밭 가장자리에 늘어서 있어 휴식공간으로 안성맞춤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주라지 관리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신세계센텀시티, 프린트베이커리 새단장 오픈···‘ALTELIER NO.11’ 개최

프린트베이커리에서 고객들이 작품을 감상하고 있다.
[그래픽=박연진 기자]

신세계 센텀시티 8층에 프린트베이커리가 새롭게 단장해 오픈했다.
프린트 베이커리는 매일 빵집에서 빵을 고르듯, 미술품을 일상에서 골라 컬렉션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개관기념 전시 ‘ALTELIER NO.11’을 열고 프린트베이커리 선정 인기 작가 11명의 작품 48점을 선보인다.
한 자리에서 만나보기 어려웠던 국내외 작가들의 심도 있는 작품을 통해 특별한 시공간적 경험을 오는 7월 18일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신세계 센텀시티, MZ세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 POP-UP STORE 개최

신세계 센텀시티 지하1층 이벤트홀에 마련된 잔망루피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이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고 있다.
[사진=신세계센텀시티점]

신세계 센텀시티는 지방에서 최초로 백화점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  지난 3일 까지 잔망루피 팝업스토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세계 센텀시티에 마련된 잔망루피 팝업스토어는 현재까지 열린 팝업스토어 중 최대 규모로 부산을 상징하는 바다배경의 포토존과 부산의 상징인 갈매기를 접목한 한정판 잔망루피 인형도 마련돼있다.
또한, 구매고객 대상으로 부산 버전 한정판 에코마켓백과 엽서세트를 증정하며 여름 시즌을 맞아 바캉스 포토 존을 구성하는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경험적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부산)박연진 기자 cosmos1800@ajunews.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아주경제(www.ajunews.com)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추천 0

다른 의견 0

  • 욕설,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짤방 사진  익명요구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