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해외포럼 입니다.

해외 구매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갤럭시탭 S7+ 티모바일 언락 등 후기(처음 하시는분들만 참고하세요^^) 2
분류: 정보
이름: 김쌤과학


등록일: 2021-04-21 17:47
조회수: 986 / 추천수: 1





일단 언락은 어제 오후에 물건 받고 다른 선배님들의 후기를 요모조모 참고해가며 시도를 해서,

 

오늘 낮 12시쯤 나름 빠른 시간내에 언락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혹시나 참고가 될만한 부분이 있을까싶어 후기를 남겨봅니다.

 

 

1. 제품 받아서 설정 완료하고 바로 안드11 업데이트 했습니다. csc? cmc? 어려운 말들이 오가던데..

   저의 경우는 티모바일 앱2개 그리고 부팅시 티모바일 로고 보는건 상관없었습니다. csc를 하면 ota(자동업데이트)가 안된다하여..

   당연히 cmc쪽으로 했습니다.(사실 폰이 안드지만 연동해서 전화를 걸거나 문자를 받을일은 거의 없습니다.)

 

2. 처음 어제 오후에 다른 분들의 후기에 나와있는 문구를 이용하여 티모바일 페이스북에 메세지를 보냈습니다.

   결과적으로 처음만난 상담원은 몇번을 쏘아붙여도 안된다는 답만 해댔습니다.

   여기서 느낀게 2~3번 말해도 변화가 없으면, 바로 페이스북 계정을 새로파서 다른 상담원 만나는게 낫다고 느꼈습니다.

 

3. 다시 하루지난 새벽 12시쯤 새로운 계정으로 새로운 상담원과 대화를 나누는데, 해준다고는 하던데 전화번호를 요구했습니다.

   저는 다른분들이 없어도 된다고 하셔서 없다고 자꾸 뺀다고 시간이 많이 소요되었는데, 그냥 한국번호 불러주면 될 것 같습니다.

   나중에 그 상담원이 하는말이(상담원이름이 '비니' 였습니다 ㅎㅎ) 한국사람인거 안다고 통상적으로 전화번호 받는 절차가 있다.

   우리는 메일로 일 처리 안한다 그러니 한국번호 불러라~ 였습니다. 상담원마다 다르겠지만 저렇게 말하더군요.

 

4. 다 처리가 되니 3일정도 걸릴꺼다~ 삼성 화이트리스트? 팀에 연락 해놓을테니 기다려라 했었는데.. 

   실상은 오늘 12시쯤 지나니깐 언락이 되어있었습니다.

 

 

제가 느낀건 어짜피 다 해주는데 상담원 복불복이 심하니, 안되면 매달리지말고 새로운 상담원을 만나는게 최고인 것 같습니다.

이상하다 싶으면 계정 새로파서 다른 상담원한테 시도하시고, 연락은 그쪽 활동시간대인 한국기준 새벽을 이용해보세요.

 

아직 언락 못하신 분들 화이팅입니다~

추천 1

다른 의견 0

다른의견 0 추천 0 카오스ㅇ
2021-04-21

다른의견 0 추천 0 스푸키멀더
13:11:05 *
  •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 상처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모티콘 사진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