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해외포럼 입니다.

북마크 아이콘

해외 구매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알리 고객센터 연결방법 없나요? 6
분류: 질문
이름: 자유오렌지


등록일: 2021-06-09 13:03
조회수: 328 / 추천수: 0





알리에서 dispute 기간 끝난 제품인데 고장이 났어요. 판매자가 제시한 as는 1년이라 as 요청했는데 쌩까서 고객센터 연결해서 환불이나 중재 요청하려고 합니다. 예전에도 같은 케이스로 환불 받은 적이 있었거든요.

그런데 예전에는 고객센터(사람)과 바로 연결이 가능했는데, 지금은 아무리 찾아도 고객센터와 연결할 수 있는 방법이 없어요. 제가 못 찾는 것인지... 알고 계신 분 있다면 도움 부탁드립니다.

바로가기 화살표알리뽐뿌

추천 0

다른 의견 0

다른의견 0 추천 0 뽐뿌는사랑
2021-06-09

다른의견 0 추천 0 김뚜기
2021-06-09

다른의견 0 추천 0 뽐뿌는사랑
2021-06-09

다른의견 0 추천 0 심-_-심한놈
2021-06-09

다른의견 0 추천 0 자유오렌지
2021-06-10

다른의견 0 추천 0 국민항복기금
2021-07-07
  •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 상처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모티콘 사진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