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정치글을 포함하여 모든 주제를 자유롭게 공유하는 공간입니다.[정치자유게시판 이용규칙]
   번호     글쓴이  제목 등록일 추천    조회   
629655   이제는 이XX들이라고 욕한거 자체를 부인하는군요 ㅋㅋ  5 22/09/26 3 - 1 490
629654   쌍방울 성정, 박형준 김태흠에 '쪼개기' 정황  10 22/09/26 10 - 0 744
629653   윤석열 CNN 메인에 또 떴네요. ㅋㅋㅋㅋ  82 22/09/26 104 - 0 38576
629652   김병민 이 사람은 물타기 엄청 열심히 하네요  7 22/09/26 859
629651   기레기들이번에도 그냥 유야무야 넘어가면 22/09/26 1 - 0 251
629650   윤 대통령의 막말 유희 바이든날리면발리면 진화  2 22/09/26 1 - 0 392
629649   BBC에 각하 또 나오셨네요 ㅋㅋㅋㅋㅋ  7 22/09/26 6 - 0 1324
629648   워싱턴 정가의 반응이 심각한가?  6 22/09/26 1 - 0 776
629647
 이건또뭐고?
  약식을 좋아하시는 각하..  5 22/09/26 585
629646   이분이 그립읍니다  7 22/09/26 2 - 0 516
629645   윤석열 주위엔 십상시만 득실득실  8 22/09/26 1 - 0 594
629644   이제 틴핵감시다..  2 22/09/26 1 - 0 463
629643   국힘놈들이 얼마나 뻔뻔한 놈들이냐면  3 22/09/26 6 - 0 530
629642   148개 언론사 보도 ㅋㅋㅋㅋㅋㅋㅋ  2 22/09/26 3 - 0 1349
629641
 뚱만이
  이번 윤석열 오리발 사건을 보며 생각나는 사건 2가지  3 22/09/26 6 - 0 409
629640   윤석열의 가장 큰 외교참사는 펠로시 패싱 입니다  3 22/09/26 1 - 0 722
629639
 NAVER
  대통령실.. " 이xx도 없었다" 비속어 사용 부인  15 22/09/26 4 - 0 995
629638   힐링하고 가세요.  3 22/09/26 5 - 0 451
629637   병같은신 것들이 이xx들 대상이 야당도 아니라고 했네요  6 22/09/26 400
629636   차기(?) 대통령 한동훈 응원하는 화환들  10 22/09/26 0 - 1 1031
629634   국짐당은 단체로 청력검사 받아야 할듯  11 22/09/26 7 - 0 313
629633   정신이 문제인듯  6 22/09/26 1 - 0 337
629632   굥에게 사과란 없겠죠.  2 22/09/26 1 - 0 205
629631   윤석열 막말 . . . 영국 기자의 일침 ㅎㄷㄷㄷㄷ  2 22/09/26 7 - 0 1430
629630
 +시리우스+
  이새끼는 누구냐??  5 22/09/26 3 - 0 476
629628   윤석열 대통령, UN총회 참석 및 영국미국캐나다 순방 결과  32 22/09/26 1 - 21 1044
629627   평생 사과라는걸 모르고 살아온걸까 ㅋ  10 22/09/26 3 - 0 524
629626
 노토리어스
  다필요없고 윤석열vs문재인vs노무현  3 22/09/26 3 - 0 464
629625   북풍 대통령기록관 1개월 넘게 압수수색ㅋㅋㅋㅋㅋㅋㅋ  4 22/09/26 3 - 0 960
629624   변명도 너무 저급하네요  6 22/09/26 4 - 0 598
 -새로고침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1 2 3 4 5 6 7 8 9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