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구입개통수령 입니다.

휴대폰(스마트폰) 구입/개통/배송/수령 관련된 것들에 대해 공유하는 공간입니다.(1일 1회 등록 가능)
질문글은 [휴대폰질문]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번호     분류   글쓴이  제목 등록일 추천    조회   
notice 일반
 관리자3
  [필독] 제목에는 특수 문자 사용을 절대 금지합니다.- 2010년 2월 24일 13/10/24 0 4324677
notice 일반
 관리자5
  구입개통수령 게시판 글쓰기 시 본인인증이 추가됩니다.  12 21/06/10 4 6018
 
  구개수 최근게시물 리스트 밀어내기용 게시글 작성에 대해 집중 모니터링 및 제재 진행 중입니다. 21/07/02
265283 구입   대구 동성로 드디어 놑20 조건 좋게 졸업^^ 14:21:16 4
265282 구입   대구 서구 성지에서 개통하고왔습니다  2 14:09:47 37
265281 개통   신촌 근방 ㄹㄱㅂㅇ 엄청좋네요  1 14:08:32 31
265280 구입   [내방정보] 7/26 수도권 내방 정보 공유드립니다 14:08:06 81
265279 구입   전남 광주광역시 성지 좌표좀 부탁드립니다. 14:03:13 19
265278 구입   서울 송파 방이동 ㅂㅇㄷㅅㄷ ㅅㅋㅇㄷ 아이폰12미니 한자리 구입완료  2 13:59:05 53
265277 개통   서울 송파 ㅂㅇㄷㅅㄷ ㅅㅋㄱㅂ  1 13:58:57 55
265275 일반   한지붕 시세 가족 7월 26일 13:54:42 66
265274 구입   부산 강서구 a32차비 대란 13:54:41 58
265273 구입   대구 동구 울트라하러갔는데 더싸졌네요!  3 13:53:30 69
265272 일반   시세를 공유 하는 남자 7월 26일 13:51:49 99
265271 구입   구산역부근 에서 A32 차비당일 받았써요  2 13:51:05 47
265270 구입   목동 집앞에 ㅎㅅㅌㅇㅌ 에서 아이폰11pro 13:49:07 49
265269 구입   [싸다싸] 7월26일 서울경기 시세공유 13:46:43 98
265268 구입   서울 송파 S20울트라 ㅅㅋㅂㅇ 빵집 노트20 ㄹㄱㅂㅇ 2 대박집 당일수령 바로하고왔어요  9 13:45:23 98
265267 구입   용인 죽전 cuㅈㅈㅎㅇㅈ z플립개통!! 13:41:52 41
265266 구입   선릉 S21 노트20 너무 맑네요  8 13:39:35 111
265265 구입   부산 북구 A32 차비 졸업후기  1 13:37:21 79
265264 일반   안산 선부 ㄹㄱㄱㅂ S21 5ㅎㅇ ㅅㅋㅇㄷ차비 당일지급  2 13:35:13 58
265263 구입   2021년07월26일 수도권 시세표 13:33:17 169
265262 구입   부산ㄹㄱ특판 s21 차비 받고왔어요  1 13:31:41 75
265261 구입   수원역 성지 구매후기 13:24:37 94
265260 구입   부산 해운대구 ㅅㅋ맛집 다녀왔어요  4 13:24:17 118
265259 구입   서울 강남구청 s21 ㄹㄱㅂㅇ 차비12 바로 뛰어갔다 왓어요  16 13:19:36 157
265257 구입   부산 A32 차비 개통했어요  2 13:13:35 100
265256 구입   대구 북구 인터넷 문의하러왔다가 애들 S21, 아이폰 차비받고 바꿔주고왔네요  11 13:08:31 113
265254 개통   인천부평 ㅅㅋㄱㅂ s21 한자리 ㄹㄱㅂㅇs21 차비12에 졸업하고 옵니다!  2 13:03:05 132
265253 구입   가족들이랑 대구북구 맛집 다녀왔어요  10 13:02:50 105
265252 개통   서울 서초구 사당 ㅅㅋㅂㅇ 갤20 울트라 빵집 후기  14 13:01:30 185
265251 구입
 케로로주사
  인천 간석 ㄹㄱㅂㅇ 노트20 빵집으로 잘 다녀왔네요!  2 13:00:52 69
 -새로고침  -다음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