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구입개통수령 입니다.

북마크 아이콘

휴대폰(스마트폰) 구입/개통/배송/수령 관련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질문글은 [휴대폰질문]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번호     글쓴이  제목 등록일 추천    조회   
notice
 관리자3
  [필독] 제목에는 특수 문자 사용을 절대 금지합니다.- 2010년 2월 24일 13/10/24 0 4324677
notice
 관리자5
  구입개통수령 글쓰기 횟수 변경 안내 (업데이트: 22년 6월 22일)  31 21/03/11 6 13032
 
  [SKT/KT/LG U+] GIFT EVENT 아이폰14 사전특가 알림 진행중! 플립4/폴드4 단독 특가 진행! 아이폰14 시리즈 사전예약 알림 진행중! '플스/아이패드/다이슨/애플,갤럭시워치 등' 역대급 사은품 증정! 갤럭시S22 / 아이폰SE3 최저가상담! 22/06/23
326468   시흥 신천동 ㅇㅇㅂㄹㄷ 옆집 구매완 13:12:00 34
326467   서울 경기 아직플립4 좋네요 13:07:33 94
326466   유플러스 다이렉트샵 개통 추천 합니다. 13:03:11 61
326465   사당역 플립4 ㄹㄱㄱㅂ 512기가 11장 추가로 SK인터넷 티비 90장 깔끔하게 받아왓네요  2 13:00:49 95
326464   아이폰14promax 사전예약 대구 중리 ㅎㅅㅅㅈㅁㄱ  1 12:59:51 91
326463   남양주 별내에서 스크기변 S21 이랑 플립4 차비받고 졸업하고 가요~  4 12:57:22 82
326462   송파구 가락시장역 Z플립4 맛집 찾았네요~  1 12:56:36 115
326461   대구 경산 ㄷㅌㅈㅊㄱ s21좋네요  1 12:54:51 73
326460   서울 문정 S21 ㅅㅋㄱㅂ 빵집 Z플립4-512 ㅅㅋㄱㅂ 33 인터넷티비차비빵빵 졸업잘하구갑니다  1 12:53:31 107
326459   수원 영통 ㄱㅇㅂㅌ 성지 아12미니, 플립3  2 12:26:16 214
326458   비도그치고 핸드폰도 바꾸고~ 기분좋네요 12:04:33 260
326457   ㅇㅋㅍㅅㅈ 10월 대란탑승 만족합니다  17 11:57:55 572
326456   대구 동구 동대구역 성지네요 11:55:56 207
326455   강동 ㄷㅆㄴㅇ 건너편 2층 추천으로 방문 후기  3 11:37:42 317
326454   U+무약정 다이렉트 유심 개통  2 11:31:18 235
326453   노원 아이폰14 사전예약 달리면서 Z플립4까지 대란탑승완료  10 11:23:03 426
326452   아들이랑 오픈런 ㅎㅎ 부천으로 ㅋㅌㄱㅂ 플립4 구매하러 왔습니다 ㅎㅎ 11:21:26 296
326451   남양주 호평동 스크 기변 s21 차비 5장 깔끔한 졸업 오늘 막차라고 하니 다들 집중!  23 11:07:35 337
326450   수원ㅇㅈㅈㅎㄱ 대박이네요~  18 11:04:27 1 - 0 318
326449   동작구 숭실대 ㅋㅌㄱㅂ 사전예약에 부모님폰까지  10 11:01:35 355
326448   대구 두산동 ㅁㄹㅇㄱ s21 후기 10:55:58 230
326447   마곡역 ㄱㅁㅇㅎ2층 다녀왔습니다  2 10:53:59 327
326446   여수 학동 ㅇㅋㅇㅂㄷㅅ 방문후기 10:53:37 125
326445   의정부 ㅅㅌㄹㅌㅇ14층 에서 구매했어요~ 10:47:17 254
326443   원주 ㅂㄱㄷ ㅁㄱㅂㅅ  2 08:00:52 237
326442   남양주 찐성지 플립4랑 아이폰14 사전예약까지 대박으로 한방에 졸업  6 06:37:09 682
326441   구로구 성지 장난질 없는곳 방문하고 왔습니다 깔끔 그자체  49 04:40:24 983
326440   서울 영등포 10월조건 꿀탑승후기~  55 00:03:22 1654
326439   아 14사전예약 후기 ㅋㅋ 기대되네요  5 00:02:31 973
326438   강서구 마곡 기변 방문 후기  3 22/10/03 673

휴대폰업체뽐뿌상담실 아이콘휴대폰 구매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업체 아이콘
 POPOS
  [오늘만이가격][아이폰14 예약가입] " 갤S21_출고가인하_공시상향 , S22울트라_Z폴드4_Z플립4_최대지원 , 노트20_마지막재고 , KT아이폰11 " [SKT] S22울트라 , 노트20 , A53 , A23 [KT] S22울트라 , 아이폰11 , 아이폰12미니 , A53 [LGT] S22울트라 , 노트20 , A53 , A32 [당일퀵/전국무료택배] 13:13:15 1
휴대폰업체 아이콘   ##__미친 가격 떴다!!__## 초특가 가격 확인하세요!! 13:13:15 1
휴대폰업체 아이콘   10월 4일 뽐뿌 성지 가격 [전국 성지 좌표 공유] 13:05:24 11
 -새로고침  -다음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