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구입개통수령 입니다.

북마크 아이콘

휴대폰(스마트폰) 구입/개통/배송/수령 관련된 것들에 대해 공유하는 공간입니다.(1일 1회 등록 가능)
질문글은 [휴대폰질문]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번호     글쓴이  제목 등록일 추천    조회   
288322   ㅂㅇㄷㅅㄷ에서 z플립3 싸게 잘 구매했습니다.  7 22/01/01 298
288304   야탑 ㅍㅍㄴㅇㅌ 아이폰13미니 128 바로 개통하고 갑니다  8 22/01/01 526
288271   인천 성지 ㅎㅂㅎㅁㅇ 잘 다녀 왔습니다~  8 21/12/31 1 - 0 777
288267   파주 운정 ㄹㄱㄱㅂ 기쁜마음으로 다녀왔습니다 S21 차비맛집!!  25 21/12/31 907
288266   수원 송죽동 gs25 ㅅㅇㅇㄷㅈㅈ z플립3 구매후기  13 21/12/31 547
288264   김포 운양동 ㅇㅇㅊㅅㅌ ㄹㄱㄱㅂ 아이폰 13미니 만족하고갑니다  7 21/12/31 553
288263   수원역 ㄹㅇㅇㅇㅎ 아이폰 미니 구입 후기  13 21/12/31 821
288255   수원 송죽동 gs25 ㅅㅇㅇㄷㅈㅈ  5 21/12/31 291
288241   마곡역ㄱㅁㅇㅎ2층 구입후기  14 21/12/31 586
288240   부개동 ㅎㅂㅎㅁㅇ  10 21/12/31 294
288234   야탑 ㅍㅍㄴㅇㅌ 성지 기변 가격맑음  12 21/12/31 583
288232   인천부평 ㄹㄱㄱㅂS21 차비 맛집이네요ㅋㅋ  18 21/12/31 660
288218   [112] 전국수도권 시세표  4 21/12/31 1978
288211   서울 송파 방이동 ㅂㅇㄷㅅㄷ ㅅㅋㄱㅂ 아이폰13미니 256 핑크  11 21/12/31 465
288201   대구 ㄹㄱㄱㅂ 폴드3 저렴히 잘하고 왔어요  22 21/12/31 868
288197   일산 ㄱㄷㅊㅋ ㅂㅅㅈ ㄹㄱㄱㅂ z플립3 라벤더 개통  22 21/12/30 1 - 0 830
288193   김포 운양동 ㄴㅇㄸㅈ S21 변경했습니다.  21 21/12/30 641
288182   스카이라이프 개통 했어요~~~~  47 21/12/30 526
288176   수원 송죽동 ㅅㅇㅇㄷㅈㅈ 개통했어요.  6 21/12/30 299
288138   뽐뿌 통해서 스카이라이프 TV+인터넷 개통완료  50 21/12/30 534
288127   평택 ㅋㅁㅌㄹㅋ ㄴㅌ20 개통  3 21/12/30 256
288116   연수 성지 구매후기 제트플립3 ㄹㄱㅂㅇ  4 21/12/30 465
288101   강동구 성지 ㅋㅌㄱㅂ s20플러스  3 21/12/29 844
288099
 코베아간다
  kt 기변 플립3 13.5에 개통 했습니다  15 21/12/29 706
288094   분당 플립3 개통하고왔습니다.  9 21/12/29 1 - 0 858
288087   강동구 ㅇㅈㅎㅂㅇ 구입개통하고왔습니다.  19 21/12/29 625
288083   김포 플립3 ㄱㅂ 착한 가격에 했네요~  12 21/12/29 717
288079   창원중앙동 ㄹㄱ노트20울트라차비대란  20 21/12/29 716
288078   선릉 ㅎㅅㅇㅌㅂㄹ에서 ㅅㅋ기변 좋아요!!  19 21/12/29 568
288072   수원 ㅌㅁㄴ 후기  4 21/12/29 463
 -새로고침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1 2 3 4 5 6 7 8 9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