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구입개통수령 입니다.

북마크 아이콘

휴대폰(스마트폰) 구입/개통/배송/수령 관련된 것들에 대해 공유하는 공간입니다.(1일 1회 등록 가능)
질문글은 [휴대폰질문]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번호     글쓴이  제목 등록일 추천    조회   
310353   대구 태전동 ㅅㅌㅁㅇㅅ 플립3 개통하고갑니다  15 22/05/21 497
310348   수원 ㅇㅈㅈㅎㄱ ㄹㄱㄱㅂ s22  6 22/05/21 293
310346   천안 성지 ㅂㅅㄷ 하얀집 후기용  5 22/05/21 275
310343   대구 시지동 성지  12 22/05/21 575
310339   남양주 ㅅㅈ ㅃㄱㄱㅍ 추천합니다.  14 22/05/21 481
310336   대구 고산역 ㄷㅁㄴㅍㅈ 옆 개통  8 22/05/21 415
310332   충주 연수동 s22 특가네요 구매 잘하고 갑니다~  2 22/05/21 204
310331   sk기변 1대, sk기변 또는 번이 1대, lgt 번이 기변 1대 총3대  2 22/05/21 329
310327   대구 월배ㅇㅁㅌ 앞 ㄷㄱㅍ 개통후기  5 22/05/21 349
310323   창원성지 개통후기  6 22/05/21 420
310313   양산 석산 ㄷㄱㅍ 개통  2 22/05/21 197
310312   수원 광교 ㅈㅁㅅㅌ ㅋㅌㄱㅂ S22 구매 후기입니다.  6 22/05/21 289
310311   아이폰13프로 256기가 잘한건가요?  1 22/05/21 408
310309   충주 성지 ㅁ ㄱ ㅂ ㅅ 개통했습니다  1 22/05/21 166
310308   인천 논현 Z플립3 좋은가격에 하고 갑니다.  3 22/05/21 297
310301   제천 ㅅㅋㄹㅅ S22 ㅅㅋㄱㅂ 대박  1 22/05/21 213
310293   일산 백석 ㄱㄷㅊㅋ s21 개통 후기  2 22/05/21 272
310292   전주 ㅋㅌㄱㅂ 플립3 후기  3 22/05/21 217
310291   파주 운정 ㄱㅇㅇㅈㄷ ㄹㄱ주말 대란급이네요 이동 2대 완료 리얼후기  5 22/05/21 465
310280   원주 반곡동 ㅁㄱㅂㅅ 1층 후기  5 22/05/21 216
310272   부산 양정 아이폰13 갤22 탑승  12 22/05/21 439
310264   대구 ㅅㅋ 플립 라인 최저가 맛집이네요  8 22/05/21 339
310237   분당 야탑 ㅍㅍㄴㅇㅌ lg이동으로 s22차비받고 워치받고~  28 22/05/21 702
310220   창원성지 s22 후기보고 다녀왔어요  2 22/05/21 308
310192   부산 덕천동 S22 오픈런하고 왔네요ㅋㅋ  18 22/05/21 400
310168   서울 강남역 ㅅㅋㄱㅂ S22 / S22U 맛집 주말도 가격 좋네요~  4 22/05/21 501
310166   집가깝고 싼데가 짱이여 해운대  15 22/05/21 398
310138   대구 달서 ㄱㄹㄹㅅㅂ 맛집이네요  9 22/05/20 433
310134   고양 일산 ㅇㄱㅇㄷ S22플 개통후기  2 22/05/20 225
310131   부개역 ㅎㅂㅎㅁㅇ 다녀왔습니다.  4 22/05/20 194
 -새로고침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1 2 3 4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