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구입개통수령 입니다.

북마크 아이콘

휴대폰(스마트폰) 구입/개통/배송/수령 관련된 것들에 대해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질문글은 [휴대폰질문]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번호     글쓴이  제목 등록일 추천    조회   
313619   수원역 ㄹㅇㅇㅇㅎ 부모님 폰 잘 바꾸고 갑니다~  1 22/06/11 156
313618   안양 ㅇㅇㅂㅇㅊㄷㅎㄱ ㅋㅌㅂㅇ S21울트라 개통후기  3 22/06/11 158
313614   용인 S22U 졸업했네요!!  1 22/06/11 222
313605   용인 동백성지에서 갤22u 미니13 졸업햇습니다  4 22/06/11 229
313597   화성 병점 ㅅㅋㄱㅂ S22 3ㅎㅇ 주말대란 탑승했어요  2 22/06/11 204
313586   반곡동 ㅌㅇㅌㅅ 후기글  1 22/06/11 72
313580   용인 동백 구매완료했습니다  3 22/06/11 188
313562   의정부 ㅇㅈㅂㅅㅌㄹㅌㅇ 5층 ㅅㅋㄱㅂ 플립3,노트10대박이네요 ㅋㅌㄱㅂ S22,노트20 ㅊㅂ7  13 22/06/11 432
313555   해운대 22 차비 졸업이요 ㅎ  25 22/06/11 521
313541   수서역 ㅋㅌㄱㅂ s22 빵집  4 22/06/11 177
313498   남양주 휴대폰성지 플립3 차비받고 졸업합니다~  29 22/06/11 773
313485   .  12 22/06/11 479
313462   하남미사 s22울트라  6 22/06/10 296
313460   하남미사ㅋㅌ기변 s22울트라  3 22/06/10 220
313443   김해성지 S22찐후기  6 22/06/10 498
313439   분당 판교 ㅅㅎㅎㅇㅍㅅ ㅅㅋㄱㅂS22 저려미개통완료  9 22/06/10 611
313433   수원 송죽동 gs25 ㅅㅇㅇㄷㅈㅈ s22+구입했습니다.  6 22/06/10 232
313428   수원 ㅇㅈㅈㅎㄱ 빵집  4 22/06/10 273
313425   파주 운정 ㄱㅇㅇㅈㄷ 후기  8 22/06/10 508
313421   평택에 휴대폰 정말 저렴한 곳이네요!!  2 22/06/10 284
313419   의정부 ㅇㅈㅂㅅㅌㄹㅌㅇ 5층 ㅋㅌㄱㅂ S22 노트20 차비 대박이네요 인터넷+Tv 100  15 22/06/10 440
313418   충주에서 저렴하게했다  1 22/06/10 178
313417   울산 플립3 차비 받고옵니다  9 22/06/10 333
313402   평택 ㄴㄹㄱㅍ  2 22/06/10 285
313386   인천 주안에서 구입 하였습니다 ^^  5 22/06/10 348
313365   엘지기변 s22 -7만원 무부가 차비 받고 했어요 화성 동탄 ㄱㄹㄹㅇㄱ  3 22/06/10 310
313355   창원 s22 ㅅㅋㄱㅂ 빵집 떳네요  39 22/06/10 654
313336   의정부 ㅇㅈㅂㅅㅌㄹㅌㅇ 5층 ㄹㄱㄱㅂ s20fe후기  1 22/06/10 276
313324   분당 야탑 ㄹㄱ이동 s22차비23 받고 플립 차비5 ㅋ  44 22/06/10 1 - 0 785
313311   의정부 ㅇㅈㅂㅅㅌㄹㅌㅇ 5층 ㅋㅌㄱㅂ S22,S20ㅊㅂ 좋네요! 인터넷+Tv100  10 22/06/10 404
 -새로고침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1 2 3 4 5 6 7 8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