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구입개통수령 입니다.

북마크 아이콘

휴대폰(스마트폰) 구입/개통/배송/수령 관련된 것들에 대해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질문글은 [휴대폰질문]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번호     글쓴이  제목 등록일 추천    조회   
319775   인천 중구 신흥동성지 ㅋㅌㄱㅂ 아13미니 개통했습니다ㅎㅎ  3 22/08/04 508
319774   고양 일산 ㄱㄷㅊㅋㅂㅅㅈㅋㅌㄱㅂs22.플립3 구입  18 22/08/04 613
319771   아산 온천동 ㅎㅇㅇㅇ 뒷편 구매후기  5 22/08/04 355
319769   의정부 ㄴㄹㅈ ㅋㅌㄱㅂ 플립3 2대 후기  2 22/08/04 379
319758   강동 ㄷㅆㄴㅇ 기변 후기 올립니다~~  7 22/08/04 627
319746   의정부 ㄴㄹㅈ 평일도 S22 빵집 ㅋㅌㄱㅂ 대박이네요 인티도 굿이에요  9 22/08/04 389
319738   부산 양정 믿고 사는집  41 22/08/04 950
319736   남양주 삼사ㄱㅂ은 갤22부터 아이폰13까지 여기가 최고네요  6 22/08/04 596
319731   부산 ㅊㅂ 꿀후깅  20 22/08/03 771
319722   안양 ㅇㅇㅂㅇㅂㅁㅈ 스크기변 아이폰13프로 구매 후기  4 22/08/03 401
319711   목포 성지 개통 후기  5 22/08/03 420
319710   왕십리 ㅈㅇㅈ 좋네요 ㅎㅎ  10 22/08/03 816
319709   화성시 동탄 ㅅㅈㅇㅌ  9 22/08/03 623
319708   송파ㅈㅈㅊ에서 플립3 ㅅㅋㄱㅂ졸업  21 22/08/03 608
319707   의정부 ㄴㄹㅈ ㅋㅌㄱㅂ S22 빵집 맛집이네요~ 인티도 굿이었어요  28 22/08/03 723
319693   화성 동탄 ㄱㄹㄹㅇㄱ 아이폰12미니 차비 5만원 38요금제 개통  3 22/08/03 562
319684   노원 ㄱㅂ맛집 아이폰13 갤22 부무조건 최고네요  4 22/08/03 510
319683   대구 중리동ㅎㅅㅅㅈㅁㄱ 폴드2  6 22/08/03 725
319682   강동에서 s22 노트20 구입 후기올려여  4 22/08/03 713
319673   ㅅㅋㄱㅂ S22 완전 잘하고가요 4대나하고갑니다  4 22/08/03 1361
319669   부산 진구 왜케 싼가요 굳뜨..  29 22/08/02 1236
319668   서초구 최대성지 8월 스타트 했네요  17 22/08/02 1275
319665   광명 소하동 휴대폰성지갔다가 양손두둑히 나왔어요ㅋㅋ굿  6 22/08/02 755
319664   김포 장기동에서 ㅋㅌㄱㅂ 폴드2 19 ㅎㅇ 개통  5 22/08/02 678
319661   목포 성지 드디어 찾았어요 ㅇㅈㅁㄱㅅ 옆 개통후기  10 22/08/02 438
319659   평택ㄴㄹㄱㅍ방문후기  5 22/08/02 497
319658   하남 미사에서 기변했어요~  9 22/08/02 530
319657   송파 ㅈㅈㅊ ㅋㅌㄱㅂ 잘하고갑니다!!  32 22/08/02 759
319646   안양 성지 ㅇㅇㅂㅇㅊㄷㅎㄱ S22 구매 했습니다  9 22/08/02 646
319641   의정부 ㅅㅌㄹ ㅌㅇ 14층~ S22 2대 하고 갑니다~  4 22/08/02 532
 -새로고침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1 2 3 4 5 6 7 89 10 다음